엔 트 워 프20kv 유침 변압기건조물 가공의 응용 지식 및 상식

  • 출시 시간:2022-11-02 12:49:22
  • 핵심어:

  • 페이지 뷰:571
  • 빠른 설명:

    엔 트 워 프,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은 무엇입니까?먼저 풀린 볼트를 꽉 조인 후 프랑스 디스크에 대해 밀봉 해결을 실시하고 누출 가능성이 높은 볼트도 해결하여 철저한 관리를 한다.느슨하게 벗겨진 볼트를 꽉 조이려면 반드시 엄격하

기사 내용

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은 무엇입니까?

먼저 풀린 볼트를 꽉 조인 후 프랑스 디스크에 대해 밀봉 해결을 실시하고 누출 가능성이 높은 볼트도 해결하여 철저한 관리를 한다.느슨하게 벗겨진 볼트를 꽉 조이려면 반드시 엄격하게 실제 조작 가공 공예에 따라 실제 조작을 전개해야 한다.

엔 트 워 프구용은 순찰에서 발견된 단점을 없애고 자기 방수 튜브 케이스 청소,엔 트 워 프유침식 변압기 정비, 갈라지거나 바삭바삭한 가죽 패드 분해, 노드 검사, 비틀림,엔 트 워 프s13형 유침식 변압기, 기름이 적고 기름을 보충하는 것, 호흡면 덮개 실리콘 고무 검사, 분해 등이 있다.

전력 변압기의 생산 업체가 자동차 오일 탱크에서 샘플을 채취할 때 밀봉 뚜껑을 열고 세척하고 건조한 고무 플러그 오일로 이와 동시에 엄지손가락으로 파이프를 꽉 조이고 엄지손가락을 풀어 오일을 파이프 안으로 넣는다.

마.스위치 전원 삼상 전원 스위치는 서로 다른 시간 차이가 ms보다 낮아야 하고 스위치를 닫으면 고압 피뢰기 유지 보수가 있어야 하며 변압기 중성선은 스펙트럼 접지 장치(즉각 접지 장치)에 의존해야 한다.

건식 변압기 소음 해결

변압기 철심 절연의 열변 손상


엔 트 워 프20kv 유침 변압기건조물 가공의 응용 지식 및 상식



건식 변압기 소음은 주로 운행 중의 진동 소음이다. 이 진동 소음은 여러 위치에서 발생한 것이다. 자기 감응 전자 코일 진동과 같은 것이 있는데 모두 소음 소리를 정돈할 때 진동의 해결을 매우 중시한다.

변압기 공장은 전기가 통하는 고압 설비, 예를 들어 운행 중인 변압기,엔 트 워 프유입 변압기 부재, 소호선권의 중성점 접지 설비에 대해 터치법 검측을 엄금한다.전기가 통하지 않고 케이스가 스펙트럼 접지 장치에 의존하는 설비에 대해 온도를 검사하거나 온도가 올라갈 때 반드시 손으로 터치해서 검사해야 한다.차 설비가 뜨거워지고 진동하는 등은 터치법으로 검사할 수 있다.

전력 변압기 오일 샘플을 채취하는 방법과 전 과정은 다음과 같다.

포장 전략기름이 다 배출된 후, 즉 탈하역식 기름 덮개 상단 자동차 오일 탱크의 모든 지각 볼트는 천근의 지붕을 매고, 크레인은 자주 사용하는 귀장식이나 볼트에 있으며, 필요할 때 인적자원 견인대를 가이드용으로 해야 한다.

스위치 전원이 일상전이 부족하다.

유침식 변압기 흔한 고장 분석:


엔 트 워 프20kv 유침 변압기건조물 가공의 응용 지식 및 상식



전력 변압기가 h(환경습도 >% 시 허용시간이 감소할 경우)를 초과하여 운행을 정지할 경우 투입하기 전에 절연을 해야 한다. V 접지 로터로 정확하게 측정하고 한 번에 두 번 옆 및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fl, 두 번째 옆에 있는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H, 철심 대지에 대한 절연 저항 >Mfl(접지 장치 슬라이스를 분해해야 함을 유의).

품질 보증전력 변압기가 만재되어 운행할 때에는 매우 큰 무공부하를 써야 한다.이런 무공부하는 배전 시스템에서 제공해야 한다.변압기의 용적을 너무 많이 선택하면 초기 프로젝트 투자를 높일 뿐만 아니라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만재 또는 부하 운행에 처하게 하여 만재 손실의 비율을 확대하고 출력 요소를 감소하며 인터넷 손실을 증가시킨다. 그러면 운행은 경제 발전도 과학적이지 않다.

변압기 공장은 전기가 통하는 고압 설비, 예를 들어 운행 중인 변압기, 소호선권의 중성점 접지 설비에 대해 터치법 검측을 엄금한다.전기가 통하지 않고 케이스가 스펙트럼 접지 장치에 의존하는 설비에 대해 온도를 검사하거나 온도가 올라갈 때 반드시 손으로 터치해서 검사해야 한다.차 설비가 뜨거워지고 진동하는 등은 터치법으로 검사할 수 있다.

전기 제품과 사무용품의 플라스틱 케이스는 모두 접지선을 설치하고 절연층이 부서져 케이스에 전기가 통하면 유량은 설치된 접지선을 따라 대지로 유출되어 안전성을 확보하는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생명 안전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엔 트 워 프전력 변압기 기름의 실험을 더욱 잘 전개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력 변압기 기름을 샘플링해야 한다. 샘플링 작업은 건조한 맑은 날씨에 전개해야 한다. 샘플링할 때 자주 사용하는 용기와 샘플링 방식은 기름의 구체적인 질을 진정으로 나타낼 수 있는지에 대해 즉각적인 위해를 가진다. 교류 내압 시험을 하는 기름 샘플은 .kg보다 낮으면 안 되고, 단순화 실험을 하는 기름 샘플은 kg보다 낮으면 안 된다.

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전류 보호 자세 기한을 으로 정하고 증기 자동차 계전기 데이터 신호 회로를 잠정적으로 흡합 회로에 연결해야 한다.

주로 용접 품질이 좋지 않고 공중용접, 용접, 용접에 바늘구멍, 모래구멍 등 단점이 존재한다. 유변식 변전기는 출하할 때 용접가루와 페인트 덮개가 있기 쉽고 작동 후 안전 위험이 노출된다. 또한 전자 감응 진동으로 인해 용접 용접이 진열되어 누출된다.

아바단기타 제품 정보
  • 게 워 고 프지하실 전동 승강기설치 원칙은 무엇입니까

    게 워 고 프지하실 전동 승강기설치 원칙은 무엇입니까

  • 게 워 고 프10미터 이동 승강 플랫폼트립 폴트의 원인

    게 워 고 프10미터 이동 승강 플랫폼트립 폴트의 원인

  • 게 워 고 프하역 플랫폼용 승강대기업 합병 및 재편 단계

    게 워 고 프하역 플랫폼용 승강대기업 합병 및 재편 단계

  • 게 워 고 프알루미늄 합금 막대 리프트활용률을 높이는 방법

    게 워 고 프알루미늄 합금 막대 리프트활용률을 높이는 방법

  • 도 나 하 라 즈 티1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실용적인 효과가 큽니다

    도 나 하 라 즈 티1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실용적인 효과가 큽니다

  • 검무 서건식 변압기 크기전문성이 필요한가요,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검무 서건식 변압기 크기전문성이 필요한가요,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 조 토 벤엘리베이터 고정식제품 정보

    조 토 벤엘리베이터 고정식제품 정보

  • 조 토 벤소형 승강 플랫폼 차밀봉 기능의 다른 요소

    조 토 벤소형 승강 플랫폼 차밀봉 기능의 다른 요소

  • 신속한:알림: 엔 트 워 프20kv 유침 변압기건조물 가공의 응용 지식 및 상식 정보는 당사의 엔 트 워 프20kv 유침 변압기건조물 가공의 응용 지식 및 상식, 엔 트 워 프20kv 유침 변압기건조물 가공의 응용 지식 및 상식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엔 트 워 프20kv 유침 변압기건조물 가공의 응용 지식 및 상식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엔 트 워 프20kv 유침 변압기건조물 가공의 응용 지식 및 상식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엔 트 워 프20kv 유침 변압기건조물 가공의 응용 지식 및 상식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